본문 바로가기

두유심심해

강아지 입질 멈추는 장난감 추천

안녕하세요 두유 오빠예요:D

 

어.. 왔니?

 

오늘은 강아지 입질을 멈추는데 도움이 되는 장난감을 추천드려요.

 

세상에 하나뿐인 시고르자브종(믹스견) '두유'는 꽤나 장난기 많은 아이예요.

 

역시나 입질도 있는 편이라, 물어뜯는데 아주 재능(?)이 있어요.

 

어떻게.. 한번 물어드려?

 

특히 손을 꽝꽝 물어대는데요^^^^

 

공격성을 띄는 것이 아니라, 장난치려고 무는 행위이지만 워낙 활기찬 아이이기 때문에 가끔은 아플 때도 있어요.

 

강아지가 손을 무는 이유는 사람의 손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인데요.

 

강아지에겐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는 대상인 것이죠.

사람 손, 너무 좋아!

 

따라서 손보다 더욱 재밌고, 매력적인 장난감으로 신나게 놀아주어야 손을 무는 행위가 줄어드는데요.

 

강아지의 이빨은 사람의 치아보다 강하기 때문에, 웬만한 장난감으로는 성이 차지 않아요^^;;

 

봉제인형 형태의 장난감은 생각보다 금방 실밥이 터져서 오래가지 못해요.

 

요런건 하루면 끝^^!

 

오래 즐길 수 있는 터그 놀이 장난감 또는 치석제거 장난감이 좋습니다!

 

두유와 직접 써보고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 중에 가성비 갑은 요 제품이었어요.

 

 

 

멍지 강아지 터그 놀이 치실로프 장난감 7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2021년 5월 5일 기준으로, 11,690원에서 17% 할인한 10,200원인데요.

와우 회원가는 9,690원이에요.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8가지 종류의 터그 놀이 장난감을 구입할 수 있었어요.

 

강아지들마다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모양의 장난감을 더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두유는 가장 큰 실타래를 좋아하더라고요.

 

두유가 물어뜯은 흔적...

 

열심히 갖고 놀아서 많이 풀어졌네요 ㅎㅎ

 

여러 다발의 줄을 휘이휘이~ 저어주면서 터그 놀이하면 매우 좋아해요^^

 

 

다음 장난감은 치석제거에도 효과가 좋은 장난감입니다.

 

사람의 치아만큼 열심히 관리해줘야 하는 것이 강아지 이빨인데요.

 

쫀쫀한 제품이어야 더욱 효과적으로 치석이 제거될 수 있어요!

 

 

 

 

뽀시래기 강아지 치석제거 오링 치실장난감 M

COUPANG

www.coupang.com

요 제품은 엄청 쫀쫀하게 제품이 되어있어서, 매우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동글동글하게 되어 있어 두유하고 터그 놀이도 할 수 있었어요!

 

9,900원이고, 5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제가 구매했던 바나나(옐로) 컬러는 벌써 품절이네요 ㄷㄷ

 

 

장난감만 사주고 강아지에게 던져준다고 입질이 멈추진 않는 것 같아요.

 

구매한 장난감으로 충분히 놀아주면서, 손이 아닌 장난감에 더욱 호기심이 가게끔 만들어주는 것이 핵심!

 

오빠가 더 행복하게 해줄게 두유야!

 

더욱더 행복한 반려 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